29

From SEDS-USA Wiki
Jump to navigation Jump to search

노인 인권 교육에서 참가자들은 사람들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더 중요해지는 인간의 필요를 식별합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나이와 빈곤에 따라 이러한 필요가 더 중요해지는 이유에 대해 논의합니다. 참가자는 이러한 맥락에서 인권도 확인해야 합니다. 그들은 UDHR의 기사를 참조하고 이러한 권리와 필요에 대한 도표를 작성하여 인권/수요로 표시해야 합니다. 이 연습에서 참가자는 소득, 성별, 성별, 장애, 연령, 위치 및 위치가 이러한 권리에 액세스하는 능력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고령자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많은 기존 법률이 있습니다. 이러한 법령에는 재정 착취 및 노인 학대를 다루는 법령이 포함됩니다. 일부 주에서는 이러한 법률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텍사스에서는 2017년에 통과된 새로운 법안으로 노인의 가족과 친구가 금융 착취 혐의를 법 집행 기관에 더 쉽게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른 주에서도 유사한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노인 거주자에게 제공하는 보호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의심되는 노인 학대를 신고하는 것은 쉽고 익명입니다. 학대 유형과 주법에 따라 절차가 다를 수 있습니다. 다음은 노인 학대 사건을 문서화하는 단계별 절차입니다. 메디케어 및 메디케이드 서비스 센터(CMS)는 요양원 ​​및 생활 보조 시설의 거주자를 모니터링합니다. 주정부는 또한 주정부 기관과 감독 책임을 분담하고 학대를 방지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개발했습니다. 여기에는 학대 및 방치로 의심되는 신고를 접수하는 주에서 운영하는 성인 보호 서비스(APS) 기관이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의 노인부에서는 무료 온라인 의무적 학대 보고 교육을 제공합니다. 펜실베니아 주에서는 복지부, 노인 및 노인 사무소에서 노인 학대 예방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일리노이 은행법은 저축 은행법과 신용 조합법을 수정합니다. 이 법은 또한 특정 금융 기관이 직원에게 노인에 대한 재정적 착취 방지에 관한 교육 자료를 제공하도록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일리노이주는 6월 15일을 일리노이 노인학대 인식의 날로 지정했습니다. 노년층 미국인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한 새로운 법률도 제안되고 있습니다. 이 법에는 건강 보험 제공자가 고객에게 노인 케어 정보를 제공해야 하는 것과 건강 보험 회사가 고객의 학대 징후를 모니터링하도록 요구하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노인 학대는 수많은 신체적 영향을 미칩니다. 피해자의 존엄성과 보안을 강탈하는 것 외에도 노인 학대는 매년 미국에서 365억 달러의 비용이 듭니다. 이 때문에 NCOA는 노인을 보호하기 위한 입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신체적 부상은 영구적인 장애를 일으키거나 심지어 노인의 조기 사망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상은 또한 기존의 건강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재정적 학대 외에도 다양한 요인이 노인 학대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노인 인권을 증진하기 위해서는 인권 문서를 홍보하는 것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여기에는 노인들 사이의 의사 결정 과정을 지원하고 그들이 원하는 만큼 동일한 수준의 의료, 사회 보장 및 일할 기회를 갖도록 보장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더 높은 생활 수준과 문화 및 교육 자원에 대한 접근이 필요합니다. 권고 사항은 또한 정부가 연령 문제를 조치를 취하지 못하도록 하는 도덕적 책임으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합니다.

노년기에 많은 노인들은 혼자 생활하며 가족 및 친구들과의 신체적 접촉이 단절됩니다. 사회 통합은 건강한 노화의 필수 구성 요소이며 회복력에 기여할 수 있으며 고립주의에 대한 보호 요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사회적 통합은 개인의 내재적 능력, 관련 환경적 특성 및 이러한 요소들의 상호작용의 조합인 기능적 능력으로 측정되는 정서적 건강과 웰빙을 촉진합니다.

많은 노인들이 지역사회에서 사회 서비스와 자원의 부족으로 인해 불이익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대부분 이용할 수 없으며 대부분은 지원을 받는 데 필요한 문서가 부족합니다. 또한, 많은 노인 이민자들은 사회 지원 서비스에 대한 신분증이 없어 도움을 받기가 어렵습니다. 그러나 사회적 통합은 모든 지역에서 촉진되어야 합니다. 노인의 사회 참여를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회 통합 정책은 노인들이 행복하고 생산적인 삶을 사는 데 필요한 자원에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노인인권교육 사회통합은 노인인권교육의 가장 어려운 측면일 수 있지만 동시에 그 일부가 되어야 한다. 미국의 경우 유엔의 노인 권리에 관한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공공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고립을 방지하기 위해 더 많은 노력이 이루어져야 한다고 합니다. 또한 노인들은 차별에 취약하고 쉽게 불이익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것이 사회 통합이 그들의 삶을 개선하는 데 매우 중요한 이유입니다.

자원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사회 복지사는 노인의 권리를 옹호할 수도 있습니다. 공청회에서 증언하거나 노인 인권에 대한 발표를 할 수 있습니다. 사회복지사의 역할은 그들의 존엄성과 사회정의를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러나 사회 복지사는 항상 혼자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노인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정책 변화를 지지하고 보장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의료에서 연금에 이르기까지 노인의 권리는 완전히 존중되어야 합니다. 유럽 ​​평의회는 2017년 5월 결의에서 노인의 건강 관리에 대한 권리를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현재의 정책과 약속은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합니다. 옹호자들은 대신 기존 협약과 조약의 이행에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노인의 건강 관리를 어렵게 만들고 심지어 위험하게 만드는 중요한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적절한 생활 수준은 기본적인 인권이지만 빈곤은 노인들에게 실질적인 문제입니다. 2013년에는 모든 Medicare 수혜자의 절반이 $23,500 미만, 즉 빈곤선의 200% 미만으로 생활했습니다. 이 빈곤 수준은 노인 여성, 흑인 및 히스패닉에게 노인 남성보다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건강이 좋지 않은 사람들이 가장 위험합니다. 2030년까지 노인 LGBT의 수는 두 배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DC의 작업은 노인의 건강 관리에 대한 접근을 촉진하고 의료 서비스와 정보를 강화합니다. 또한 가정과 장기 요양 시설에서 노인에 대한 폭력을 방지하기 위한 메커니즘을 촉진합니다. 마지막으로, 기관은 노인에 대한 폭력의 유형을 일반 대중에게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것은 인권교육의 중요한 영역이다. 그러나 정책 이상의 것이 필요합니다. 국가는 노인을 위한 의료의 질을 보장해야 합니다.

노인에 대한 연령차별이 발생하는 방식은 다양하다. 연령 요건 외에도 건강 관리에 대한 다른 장벽도 존재합니다. 캐나다 대법원은 의료 시설이 장벽이 없어야 하며 고령 고객을 포함한 모든 사용자가 접근할 수 있어야 함을 분명히 했습니다. 또한 수화 통역과 같은 고령 고객의 특별한 요구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노인들에게 차별 없이 의료를 제공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포괄적인 시설을 설계하는 것입니다.

노인에 대한 연령 차별은 사회에서 매년 수십억 달러의 비용을 초래합니다. 한 연구에서 연령 차별은 가장 비싼 8가지 건강 문제에 대해 연간 630억 달러의 초과 비용을 초래했습니다. 대조적으로, 149개의 연구를 체계적으로 검토한 결과 노인의 3%만이 차별로부터 보호받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사회에 만연한 연령 차별에도 불구하고 수십 년 동안 무시되어 왔습니다.

노인에 대한 폭력의 정의는 상황에 따라 크게 다르며 신체적 학대, 성폭행, 금전적 착취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신체적 학대에는 위협이나 언어적 학대뿐만 아니라 지역사회로부터의 유기 또는 배제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반면에 정서적 학대는 굴욕과 위협과 같은 언어적 및 비언어적 행동을 포함합니다. 또한 지리적 격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노인 학대는 종종 학대받는 사람을 돌보는 것과 자신을 보호하는 것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흔히 나이 든 사람들은 외모로 판단됩니다. 또한 학대자는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조차 모르기 때문에 노인이 자신의 안전과 가족의 안전 사이에서 결정하도록 내버려 둘 수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러한 상황은 종종 평생 정신 질환과 신체 장애로 이어집니다. 그러나 교육과 지원을 통해 폭력의 노인 피해자 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노인들 사이에서 신체적 학대의 유병률은 국가마다 크게 다릅니다. 일부는 원주민이거나 이혼했거나 기타 불리한 상황에 처한 반면 다른 일부는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장애가 있습니다. 일부 문화권에서는 노인들이 학대와 유기의 대상이 되며 강제로 애도 의식에 참여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주술에 대한 비난조차도 나이든 여성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러한 학대 형태에는 공통점이 있지만 광범위한 문화적 다양성으로 인해 식별 및 보고가 특히 어렵습니다.

노인에 대한 신체적 학대는 종종 재정적, 정신적 학대를 포함한 다른 형태의 학대를 동반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노인 학대는 병원, 장기 요양 시설, 양로원 등 모든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을 찾기 위해서는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이 문제는 노인의 삶과 그 가족의 삶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노인인권교육에서 노인에 대한 폭력에 대한 대처의 필요성이 강조되어야 한다.

노인의 기본적 권리는 폭력 없이 사는 것이지만, 이러한 사람들이 살기 어려운 상황을 만드는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노인 여성은 사건에 대한 정의를 추구하기 위해 적절한 지원 시스템과 불만 제기 메커니즘이 있어야 합니다. 또한 정부는 노인 여성에게 양질의 가정 기반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더욱이 위기는 노인들에게 특히 파괴적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휴먼라이츠워치에 따르면 무력충돌, 재난, 자연재해는 노인들에게 심각한 위험을 초래한다.